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걸스데이

걸스데이(Girl's Day) 인기곡 Something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5. 31.

"Something"은 대한민국의 인기 걸 그룹 걸스데이(Girl's Day)의 타이틀 곡이며, 이 노래는 다른 여자에게 한눈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생기는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페이지에서는 걸스데이(Girl's Day)의 "Something"을 들어보겠습니다.

 

블로그 전체 수록곡 검색 페이지

 

🍀 "Something" 가사

Don't you look into my eyes and lie again im sick of being alone 흔들리는 표정 말투에 넌 뭔가 있는 듯해 네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뭔가에 홀린 듯해 내 촉에 찔리나 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앞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내 촉에 찔리나 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왜 덜컥 겁이 나 이 손 놔 날 속이지 마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흐린 하늘 속 그 무지개 슬피 우는 피아노 네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뭔가에 홀린듯해 내 촉에 찔리나 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앞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내 촉에 찔리나 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왜 덜컥 겁이 나 이 손 놔 날 속이지 마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사랑을 쉽게 얻으려고 하지 마 후회하지 마 속이고 여잘 또 울리는 넌 여기까지 bye bye bye out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니 앞에서 보이기 싫어 참았던 눈물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우린 여기까지니 우린 여기까지니

 

🍀 가사 분석

"Something"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돌리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이런 상황을 겪는 여성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n’t you look into my eyes and lie again. I’m sick of being alone"라는 가사는 거짓말하는 남자에 대한 여자의 분노와 외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흔들리는 표정 말투에. 넌 뭔가 있는듯해"라는 가사는 남자의 변화를 눈치채는 여자의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 음악적 특징

"Something"은 걸스데이의 음악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곡입니다. 이 곡은 감정적인 가사와 함께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를 통해 듣는 이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 마무리

"Something"은 걸스데이의 대표곡 중 하나로,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돌리는 상황을 겪는 여성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곡입니다. 이 곡을 통해 걸스데이는 그들의 음악적 역량과 감정 표현 능력을 입증하였습니다. 이 곡을 들으면서 우리는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사이에서 겪는 감정의 복잡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걸스데이의 "Something"에 대한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이 곡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 글이 좀 더 깊은 이해를 돕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걸스데이-Someth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