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다비치(DAVICHI)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인기곡 또 운다 또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3. 19.

"또 운다 또"는 유명한 여성 보컬 듀오, 다비치의 노래이며, 이 노래는 다비치의 미니 앨범 "DAVICHI HUG"의 타이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이별 말에 대한 스스로의 반응을 읊조리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다비치의 "또 운다 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영상들 보러 가기

 

🍀 "또 운다 또" 가사

또 운다 또 울지 말라니까 내 말 좀 들어라 터진 눈물아 약한 마음아

상처 난 가슴아 나는 정말 울기 싫단다 또 운다 또 울지 말라니까

# 제발 그 앞에서 울지 마 무슨 말만 하면 울잖아 헤어지잔 말 한마디에

아무 말도 못 하면서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말도 못 하면서 뚝 그만 울라니까

가 제발 가 오지 말라니까 내 말 좀 들어라 나쁜 이별아 하고 싶은 말

얼마나 많은데 나는 아직 사랑하는데 가 제발 가 그는 남겨두고

# 반복 눈물 뒤로 사랑이 숨어서 그가 날 못 보잖아 그만 그만하라니까

제발 그 앞에서 울지 마 제발 그만 울고 붙잡아 그를 이별에 뺏기지 마

마음속에 갇힌 그 말을 밖으로 꺼내란 말이야

사랑한다고 말하란 말이야 지금이 아니면 제발 그만해 눈물아

 

🍀 가사 분석

"또 운다 또"의 가사는 이별의 아픔을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눈물, 약한 마음, 상처받은 가슴 등을 통해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사에서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울지 않으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뮤직비디오 분석

"또 운다 또"의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다비치의 멤버들이 이별의 아픔을 겪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 다비치에 대한 소개

다비치는 이해리와 강민경 두 멤버로 구성된 가요계의 유명한 여성 보컬 듀오입니다. 그들은 감성적인 발라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또 운다 또' 외에도 '미워도 사랑하니까', '시간아 멈춰라', '8282', '거북이', '편지'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내 대표 여성 듀오 자리를 굳건히 유지해 왔습니다.

 

🍀 마무리

"또 운다 또"는 다비치의 감성적인 보컬과 깊이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통해 다비치는 이별의 아픔을 공감하면서도, 그 아픔을 이겨내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다비치의 음악적 역량을 잘 보여주는 작품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다비치의 "또 운다 또"에 대한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모두가 이별의 아픔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비치-또-운다-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