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팝송

로보(LOBO) 인기곡 I`d Love You To Want Me 듣기 가사 해석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2. 8.

방대한 음악계에서 특정 노래는 시간을 초월하여 세대를 초월하여 청취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기묘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로보(LOBO)의 "I'd Love You to Want Me"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중 하나임에 틀림없습니다. 1972년 그의 앨범 "Of a Simple Man"의 수록곡으로 발표된 이 영혼을 울리는 발라드는 진심 어린 가사와 소울 풀한 멜로디, 감동적인 전달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블로그 전체 수록곡 검색 페이지

 

🍀 노래의 가사 및 해석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 I about fell out my chair And when you moved Your mouth to speak I felt the blood go to my feet.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Now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l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You told yourself years ago You'd never let your feelings show The obligation that you made For the title that they gave.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l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Now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l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l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내가 거기 서 있는 널 봤을 때 의자에서 떨어질 뻔했어 그리고 당신이 움직였을 때 말할 입 내 발에 피가 흐르는 걸 느꼈어. 이제 저는 시간이 지나서야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한 것 이제 내 영혼의 무언가가 울어 당신의 푸른 눈동자에서 간절함이 보여요 자기야, 날 원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당신을 원하는 방식 그래야만 하는 방식 자기야, 내가 널 원하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당신이 허락만 해준다면 몇 년 전에 스스로에게 말했죠 절대 감정을 드러내지 않겠다고 당신이 만든 의무 그들이 준 타이틀을 위해. 자기야, 네가 날 원했으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그래야만 하는 방식 자기야, 내가 널 원하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당신이 허락만 해준다면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한 것 이제 내 영혼의 무언가가 울어 당신의 푸른 눈동자에서 간절함이 보여요 자기야, 날 원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당신을 원하는 방식 그래야만 하는 방식 자기야, 내가 널 원하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당신이 허락만 해준다면 자기야, 날 원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그래야만 하는 방식 자기야, 내가 널 원하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방식 당신이 허락만 해준다면

 

🍀 노래에 관한 설명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스트럼핑으로 곡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팬들은 그리움과 짝사랑의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단순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는 욕망과 연약함에 대한 로보(LOBO)의 진심 어린 고백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노래가 전개될수록 각 구절은 생생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루지 못한 사랑의 생생한 그림을 그려냅니다.

 

"I`d Love You To Want Me"는 짝사랑과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르는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의 아픔을 노래한 곡입니다. 로보(LOBO)의 담담한 보컬은 이 테마의 씁쓸한 본질을 완벽하게 포착하여 각 단어에 그리움과 체념의 느낌을 불어넣습니다. 그의 보컬은 부드러우면서도 잊히지 않는 감동을 선사하며 듣는 이들을 감정적 혼란의 깊은 곳으로 끌어들입니다.

 

이 노래의 가장 매혹적인 측면 중 하나는 보편적인 호소력입니다. 거의 50년 전에 작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I`d Love You To Want Me"는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 관련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사랑, 그리움, 아픔이라는 주제는 시대를 초월하여 연결과 수용을 갈망하는 인간의 보편적인 경험을 대변합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날 원해줘"라는 기억에 남는 후렴구가 있는 이 노래의 후렴구는 짝사랑의 찬가가 되어 자신과 같은 감정을 느끼지 않는 사람에게 절망적으로 빠져본 적이 있는 모든 사람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시대와 문화의 경계를 초월하여 모든 계층의 청취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음악적으로 'I`d Love You To Want Me'는 절제된 우아함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편곡은 아름답게 간결하여 로보(LOBO)의 보컬이 중심을 잡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부드러운 기타 반주, 은은한 퍼커션, 잊히지 않는 스트링이 곡의 서정적인 내용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하지만 "I`d Love You To Want Me"의 진정한 마법은 듣는 사람의 깊은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에 있습니다. 이 노래를 처음 듣든 100번째 듣든, 이 노래는 영혼 깊은 곳에서 무언가를 자극하는 힘이 있습니다. 언어를 초월하여 말만으로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의 힘을 증명하는 곡입니다.

 

수년에 걸쳐 'I`d Love You To Want Me'은 역대 최고의 러브송 중 하나로 그 위상을 공고히 해왔습니다. 이 노래의 변함없는 인기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보편적인 진리를 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리움에 아파하는 마음과 연결을 갈망하는 영혼이 있는 한, 로보(LOBO)의 잊히지 않는 발라드는 계속해서 울려 퍼지며 사랑하고 상실했던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LOBO-I`d-Love-You-To-Want-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