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김윤아(자우림)

자우림 김윤아 인기곡 Hey Hey Hey 영화 꽃을 든 남자 OST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3. 21.

"Hey Hey Hey"는 우리나라의 혼성 4인조 록밴드인 자우림의 노래입니다. 이 곡은 1997년 영화 '꽃을 든 남자'의 OST이며, 자우림의 데뷔곡이기도 합니다. 보컬인 김윤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시원한 김윤아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자우림 김윤아의 "Hey Hey Hey"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영상들 보러 가기

 

🍀 "Hey Hey Hey" 가사

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4

햇살이 한가득 파란 하늘을 채우고 눈부신 그대가 나의 마음을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날아오를 시간이라고 생각해

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4

꽃다운 내가 그대의 마음을 채우고 향기가 한가득 하얀 도시를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행복해질 시간이라고 생각해

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4

영원히 내 곁에 눈뜨면 언제나 그대의 미소가 나를 웃게 하지

영원히 내 곁에 눈뜨면 언제나 그대의 미소가 나를 웃게 하지

햇살이 한가득 파란 하늘을 채우고 꽃을 든 그대가 나의 마음을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행복해질 시간이라고 생각해

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헤이)*

🍀 가사 분석

"Hey Hey Hey"의 가사는 "햇살이 한가득 파란 하늘을 채우고 눈부신 그대가 나의 마음을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날아오를 시간이라고 생각해 꽃다운 내가 그대의 마음을 채우고 향기가 한가득 하얀 도시를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행복해질 시간이라고 생각해"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가사는 희망과 기쁨, 그리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 자우림에 대한 소개

자우림은 보컬 김윤아, 기타 이선규, 드럼 구태훈, 베이스기타 김진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7년 데뷔 이후 10년 넘게 멤버가 한 명도 바뀌지 않은 최장수 그룹이며, 자우림의 뜻은 자줏빛 비가 내리는 숲이라는 의미입니다. 원래 자우림은 미운오리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었는데, '꽃을 든 남자' OST 앨범 발매 직전에 영화제작팀에서 이름이 너무 아마추어틱하다고 이름을 바꾸라고 해서 김윤아가 지은 자우림으로 급하게 바꾸게 되었고, 이 이름을 지금까지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자우림의 음악성

멤버 모두 개인의 개성이 강하며, 최고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컬 김윤아는 지성과 미모,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로 카리스마 넘치는 정말 멋진 가수입니다. 그들의 음악은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록 사운드와 깊이 있는 가사가 특징입니다.

 

🍀 "Hey Hey Hey"의 음악적 특징

"Hey Hey Hey"는 자우림의 데뷔곡이지만, OST 수록곡으로 나오다 보니 안타깝게도 자우림의 정규앨범에는 수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2001년도에 발매한 라이브 앨범에 라이브 곡으로는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곡은 김윤아의 시원한 보컬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우림의 음악성을 잘 보여주는 곡입니다.

 

🍀 마무리

자우림의 "Hey Hey Hey"는 그들의 데뷔곡이자,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잘 보여주는 곡입니다. 가사의 메시지와 멜로디, 그리고 김윤아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곡입니다. 이 곡을 통해 자우림의 음악을 새롭게 발견하게 된다면, 그것은 분명히 행운일 것입니다.

자우림-Hey-Hey-He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