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용품

테일러메이드 퍼터 더스틴 존슨 로리 매킬로이 제이슨 데이 사용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3. 5. 17.

 

 

테일러메이드 골프는 고품질 장비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골프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이며, 이 회사는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일러메이드 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일러메이드 My Spider GTX 01
테일러메이드 My Spider GTX

 

테일러메이드 퍼터

 

나에게 딱 맞는 최고의 퍼터 선택

 

 

테일러메이드 퍼터는 최첨단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퓨어 롤 인서트를 사용해 전방 스핀을 촉진하고 미끄러짐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정확한 롤을 만들어내는 기술입니다. 퓨어 롤 인서트는 임팩트 시 볼을 잡아주는 작은 홈이 있는 부드러운 폴리머로 만들어져 일관성과 비거리 컨트롤을 향상해 줍니다. 경쟁 제품의 브랜드로는 스카티 카메론, 티피 밀스, 베티나르디, 오디세이, 피레티, 엑시스원 등이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는 블레이드, 말렛, 카운터 밸런스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무게추와 호젤을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여 골퍼가 개인의 취향에 맞게 퍼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는 동호인 골퍼들뿐만 아니라 PGA 투어의 많은 프로 선수들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스틴 존슨, 존 람, 타이거 우즈 등이 테일러메이드 퍼터를 사용하는 세계 최고의 프로 선수들입니다. 현재 세계 랭킹 1위인 더스틴 존슨은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투어 퍼터를 사용하여 2020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비롯한 수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My Spider GTX 02
테일러메이드 My Spider GTX

또 다른 정상급 선수인 존 람은 스파이더 X와 TP 아드모어 등 다양한 테일러메이드 퍼터를 선수 생활 내내 사용해 왔습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골퍼 중 한 명인 타이거 우즈 역시 커리어의 여러 시점에서 테일러메이드 퍼터를 사용해 왔습니다. 2019년 우즈는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X 퍼터로 교체한 후 그해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를 사용한 또 다른 유명 선수로는 로리 매킬로이가 있습니다. 매킬로이는 스파이더 X를 비롯한 여러 모델을 사용해왔으며, PGA 투어에서 여러 차례 우승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를 사용한 다른 프로 선수로는 제이슨 데이, 저스틴 로즈, 존 람 등이 있습니다. 2021년, 존 람은 테일러메이드의 스파이더 FCG 퍼터를 사용하며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소재 사용으로 유명하며, 많은 프로 골퍼들의 퍼팅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이처럼 테일러메이드 퍼터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유명하며 아마추어와 프로 골퍼 모두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퍼터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노력으로 테일러메이드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