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가요

dori(도리) 인기곡 떨림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5. 3.

"떨림"은 우리나라의 싱어송라이터인 dori(도리)가 부른 노래로, 2024년에 발매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OST Part.10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주요 씬에서 여러 번 삽입되어 백홍 커플 사이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dori(도리)의 "떨림"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영상들 보러 가기

 

🍀 "떨림" 가사

흔들림, 작은 떨림 두배로 뛰는 내 박동소리 달콤하게, 따뜻하게 다른 어떤 시간보다 꿈같아 너와 함께 난 완전해 작은 하나하나까지 다 I never felt this kind of love 더 바랄 게 없어 이 순간은 I feel the falling of stars, you are like jewelry 너에게 떨어진 별처럼 I'm in the feeling, feeling 춤을 추는 것처럼 I'm always dreaming, dreaming 너와 함께 있는 지금 하루아침, 매일매일 아무렇지도 않았던 모습까지 어떻게 된 이윤지 꼭 처음 만났던 그때 같아 가끔 이렇게 널 보면 기억나 왜 너인지 I never knew I'd fall in love 너에게 반했던 그때처럼 I feel the falling of stars, you are like jewelry 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 I'm in the feeling, feeling 춤을 추는 것처럼 I'm always dreaming, dreaming 너와 함께 있는 지금 네 앞에 난다시 서있어 그때의 나의 모습 그대로 너에게 한 번 더 말할게 오래도록 내 곁에 있어줄래 I never felt this kind of love 더 바랄 게 없어 이 순간은 I feel the falling of stars, you are like jewelry 너에게 떨어진 별처럼 I'm in the feeling, feeling 춤을 추는 것처럼 I'm always dreaming, dreaming 너와 함께 있는 지금

 

🍀 가사 분석

"떨림"의 가사는 첫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그대로 느끼며 상대의 곁에 있겠다는 솔직하고 담백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첫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그대로 느끼며 상대의 곁에 있겠다는 솔직하고 담백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음악적 특징

"떨림"은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가 어우러져 싱그럽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함께 '사랑의 불시착', '그 해 우리는' 등의 히트작의 웰메이드 OST 트랙을 완성시킨 '박진호' 작곡가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매일 첫사랑을 시작하는 듯한 풋풋함이 느껴지는 싱그러운 OST를 탄생시켰습니다.

 

🍀 아티스트 소개

dori는 지난해 발매한 '밤 (Night)'으로 차트에 입성, '2 O CLOCK', '사랑노래'와 같은 대표곡을 통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트렌디한 음악성을 알리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고, 올해 2번째 EP 'Cinema Pt. 2'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 마무리

"떨림"은 첫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그대로 느끼며 상대의 곁에 있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OST로, 드라마의 주요 씬에서 여러 번 삽입되어 백홍 커플 사이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가 어우러져 싱그럽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곡을 통해 dori는 그녀의 감성적인 보컬과 트렌디한 음악성을 더욱 강조하였습니다.

도리-떨림

댓글